114퀵

상담신청

재난 대응의 중요성을 함께 인식

페이지 정보

작성자 test 작성일25-05-01 15:25 조회3회 댓글0건

본문

나이지리아 대사관 직원들과 충북 거주 외국인들도 국민체험단으로 함께해 재난 대응의 중요성을 함께 인식하는 자리가 됐다.


한전은 매년 시행되는 안전한국훈련에서 탁월한 재난대응 능력을 인정받아 올해에도시범훈련기관으로 선정됐다.


서울 DMC역에서 실시된 개인형 이동장치 화재 대비 비상대응시범훈련에서 역무원이 화재를 소화하고 있다.


ⓒ공항철도 제공 공항철도는 최근 전동킥보드 등 배터리 기반 개인형 이동장치(PM)의 열차 내 화재 위험에 신속하고 체계적으로 대응하기 위해 비상대응.


충북본부에서 산업통상자원부, 충주시, 소방, 경찰, 의료기관 등 재난안전 관련기관과 합동으로 2025년도 재난대응 안전한국훈련시범훈련을 하는 모습.


/사진제공=한국전력 한국전력이 미래세대와 외국인이 함께 참여하는 재난대응훈련을 통해 국민.


향해 사격하는 모습도 등장했다.


러시아 군인의 수류탄 사용법시범을 보고 실제로 던지는 장면도 있었다.


위해 12구경 산탄총을 쏘는훈련도 받았다고 설명했다.


러시아가 공개한 북한군의훈련모습은 병사들의 분대∼중대급 소규모.


위험에 대한 인식을 제고하고, 주민의 대응 능력을 향상시키는 계기를 마련했다.


훈련을 참관한 김팔근 행정안전국장은 "이번시범훈련을 통해 사전예방 중심의 협력체계를 확인했으며, 실제 재난 발생 시에도 주민들이 당황하지 않고 신속히 대피할 수 있도록 주민.


거주 외국인들도 국민체험단으로훈련에 동참했다.


한전은 매년 시행되는 안전한국훈련에서 재난대응 능력을 인정받아 올해에도시범훈련기관으로 선정됐다.


지진과 전력설비 고장으로 인한 광역 정전 등 복합재난 상황을 가정해 초동대응부터 전력 설비를 신속 복구.


25일 광주 기아챔피언스필드에서 열린 KIA 타이거즈와 LG 트윈스의 경기.


KIA 이범호 감독이훈련을 지켜보고 있다.


그 후 라인업별로 해야 할 움직임들을 짚어줬다.


그리고 선수들이 자체적으로 5대5훈련을 했다.


조상현 LG 감독은 그때에도 상황별 요령을 디테일하게 짚어줬다.


직접시범을 보이는 빈도도 많았다.


대피 요령을 익히고, 역할 체험 등을 통해 스스로 위기 대응 능력을 기르는 교육 프로그램이다.


중앙공원 롯데캐슬 모델하우스 분양가


2016년 2개 초등학교에서 시작된시범훈련이 꾸준히 확대되어, 올해는 총 476개교(기본훈련357개교, 심화훈련119개교)에서 대피훈련을 포함한 재난안전훈련을 실시.


국내외 분진폭발 사고사례도 참고해훈련을 진행했다.


한국중부발전은 이 같은훈련성과를 인정받아 2025년 상반기 안전한국훈련시범훈련기관으로 선정됐다.


지난해 충남 지역의 기록적인 집중호우 대응 사례를 배경 삼아 참관 기관에 풍수해 대응을 위한 중점.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