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저로 두피 관리" 한국암웨이, 스캘프 뉴트리션 신제품 7종 출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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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왕우훈민 작성일21-10-07 22:14 조회12회 댓글0건관련링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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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암웨이, '성인 두피 관리 실태 조사' 결과 7일 발표]한국암웨이의 새티니크 스캘프 뉴트리션 레이저 L400과 두피관리 신제품 이미지 탈모·두피 관리 시장이 최근 비약적으로 성장하면서 한국암웨이가 두피 관리 솔루션 '스캘프 뉴트리션(Scalp Nutrition)' 신제품 7종을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신제품은 헬멧형 디바이스 '레이저 L400'과 더불어 두피 고민에 따라 제품을 조합할 수 있는 바르는 제품 라인업으로 구성됐다. 클렌징부터 영양에 이르는 단계별 토탈 솔루션을 한 번에 만나볼 수 있다. '스캘프 뉴트리션' 신제품은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그 효과를 입증했다. 새티니크 '레이저 L400'과 일부 바르는 제품을 12주간 사용한 이들을 대상으로 분석한 결과 두피의 수분(152%), 민감도(31%), 탄력(8%)과 더불어 모발의 윤기(21%), 강도(29%), 끊어짐에 의한 탈락(60%) 현상 등 주요 지표가 개선된 것으로 나타났다.한국암웨이는 이날 모바일 리서치 기관 오픈서베이와 함께 전국 20~50대 성인 400명을 대상으로 진행한 '성인 두피 관리 실태 조사' 결과도 발표했다. 두피관리에 있어 20대~50대 성인들의 가장 큰 관심사는 탈모였다. 응답자의 62.3%가 헤어 및 두피 관련 고민이 있다고 밝힌 가운데 그중 탈모에 대한 답변 비율(27.8%)이 가장 높았다. 힘없는 모발(19.9%), 머리숱 적음(16.3%)이 뒤를 이었다.탈모를 고민하는 연령대가 낮아진 것도 특징이다. 과거 탈모 현상은 중년 남성의 전유물로 여겨졌으나 이번 조사 결과 20대(25.3%)와 30대(22.8%)에서도 가장 큰 두피, 모발 고민으로 탈모를 꼽은 응답률이 적지 않았다. 탈모 및 두피 고민의 시작 시기를 묻는 질문에도 20대가 28.7%로 가장 높았으며 30대도 26.7%에 달했다.두피 관리의 필요성 및 인지 수준은 상당히 높은 것으로 드러났다. 탈모 등의 문제가 평소 두피 건강과 관련이 있다고 응답한 이들이 76.1%에 이른데 이어, 두피 관리 필요성에도 79.8%가 공감했다.다만 따로 관리를 하지 않는 사람이 대부분으로 나타났다. 두피 관리 방식 선택 기준을 묻는 질문(중복 응답)에 48%가 사용 편의성을 꼽았다. 가장 선호하는 관리 방식으로 기능성 샴푸(29%)와 헤어 제품(20%)이 높은 순위에 오른 배경이다. 다만 여성 소비자의 경우 전문 시술(17.5%)이나 두피 디바이스(10%)에도 관심을 보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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