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천국가대표선수촌이 동심으로 물들
페이지 정보
작성자 test 작성일25-05-10 06:52 조회1회 댓글0건관련링크
본문
[충청타임즈]올해로 103회째를 맞은 어린이날, 충북 진천국가대표선수촌이 동심으로 물들었다.
충청타임즈, 진천군체육회가 주최·주관한 '진천국가대표선수촌 개방 2025 어린이 한마음 대축제'가 지난 5일 4000여명의 어린이와 가족들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올해 대회는 20년 만에 대한민국 경북 구미시에서 개최되며, 제주시는 이번 출전을 두고 개인 명예를 넘어국가와 지역을대표하는 의미 있는 도전이 될 것으로 내다보고 있다.
임은지 선수는 지난해 전국체전에서도 금메달을 획득하는 등 국내 무대에서.
월드컵 탈락이 유력한 중국이 마지막 실낱 희망을 잡으려 황당한 무리수를 두려는 듯하다.
승부조작 혐의에 휩싸였던 골키퍼의국가대표승선 가능성이 제기됐다.
중국 매체 '시나스포츠'는 9일(한국시간) "중국국가대표팀은 골키퍼 문제에 골머리를 앓고 있다"며.
쇼트트랙국가대표임종언이 7일 스케이트를 들고 섰다.
고교생인 그는 2026 밀라노-코르티나 동계 올림픽에 나설국가대표선발전에서 ‘깜짝’ 1위에 오르며 스타 탄생을 알렸다.
국가대표로 발탁된 제주시청 소속 장대높이뛰기 임은지 선수.
제주시청 직장운동경기부 소속의 장대높이뛰기 임은지 선수가국가대표로 발탁됐다.
임 선수는 오는 27일부터 31일까지 개최되는'2025 구미 아시아육상경기선수권대회'에국가대표로 출전한다.
부산 BNK를 정상으로 이끈 안혜지(사진)가 2025 국제농구연맹(FIBA) 여자 아시아컵에 나설국가대표로 선발됐다.
대한민국농구협회는 8일 “여자농구 아시아컵에 대비해 최종 12인 선수를 선발했다”고 발표했다.
대표명단을 보면 안혜지를 포함해 청주 KB로 돌아온.
상주에서 합동훈련을 하고 있는 레슬링국가대표팀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상주시 제공 우리나라 레슬링국가대표팀이 상주서 외국팀 선수들과 함께 훈련에 구슬땀을 흘리고 있다.
상주시 실내체육관 신관과 구관에서는 7일부터 16일까지 10일간의 일정으로 2025.
국가대표장애인사격 소총 전담코치로 선발된 김근수 광주시청 장애인사격팀 감독(사진 오른쪽)과 김현성 광주광역시장애인체육회 사무처장이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광주광역시장애인체육회 제공 광주광역시청 장애인사격팀 김근수 감독이국가대표장애인사격.
ⓒ 거창군청 봄·여름·가을·겨울마다 아름답고 간혹 동화 속 같은 분위기를 연출하는 거창창포원이국가대표생태정원 반열에 오를지 관심을 끈다.
거창군은 2021년 '경상남도 제1호 지방정원'으로 공식 등록된 거창창포원을국가대표생태정원.
대한축구협회국가대표전력강화위원회 회의 장면 [대한축구협회 제공.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