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TT(온라인 동영상 서비스
페이지 정보
작성자 test 작성일25-07-02 07:39 조회3회 댓글0건관련링크
본문
지속가능한 성장을 위해서는 K-OTT(온라인 동영상 서비스)와 K-FAST(광고 기반 무료 스트리밍TV) 등의 상호보완을 통해 K-컬처플랫폼생태계를 구축하는 것이 필요하다는 목소리가 나온다.
근래에는 K-FAST의 성장이 눈에 띈다.
FAST는 경제적 부담 없이 K-콘텐츠를.
용역 중개플랫폼실태조사 결과 피해 품목별 현황.
한국소비자원 제공 숨고, 크몽, 탈잉 등 3대 용역플랫폼의 소비자 피해가 꾸준히 증가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특히 돈을 지불하고 난 이후 판매자와 연락이 두절된 사례도 적지 않게 발생해 각별한 주의가.
정작 내부는 손도 안 댔습니다.
환불 요구에도 감감무소식이네요.
" 인천시 연수구에 사는 30대 A씨는 지난 5월 한 용역 중개플랫폼을 통해 입주 청소와 에어컨 청소를 의뢰하고 70만 원을 선지급했다.
그러나 업체는 에어컨 내부는 청소하지 않는 등 계약 조건 일부.
ⓒ한국소비자원 숨고, 크몽, 탈잉 등 용역 중개플랫폼의 피해 절반 이상이 청소·인테리어 등 생활서비스인 것으로 조사.
'WEE플랫폼' 출범식 모습.
최근 3년(2022~2024년)간 용역 중개플랫폼을 이용한 소비자의 피해구제 접수 현황.
한국소비자원 제공 용역 중개플랫폼에서 청소나 인테리어 서비스를 이용할 경우 소비자 주의가 요구된다.
한국소비자원은 1일 주요 용역 중개플랫폼3개사의 실태와 이용자 인식을.
A씨는 용역 중개플랫폼을 통해 인테리어 업자에게 250만원을 주고 가벽, 도배, 문 설치, 복층 계단 제작 등 공사를 의뢰했지만 계약대로 이행하지 않았고 환급을 요구했으나 사업자와 연락이 두절됐다.
B씨는 용역 중개플랫폼을 통해 전문가에게 56만9250원을 주고.
용역 중개플랫폼관련 소비자 피해 품목 [한국소비자원 제공] 용역 중개플랫폼관련 소비자 피해사례 10건 중 6건은 해결되지 않은 것으로 나타나 한국소비자원이 소비자들의 주의를 당부했습니다.
한국소비자원은 주요 용역 중개플랫폼3개사(숨고, 크몽, 탈잉.
한국소비자원이 숨고·크몽·탈잉 등 용역 중개플랫폼3개사의 실태 및 이용자 인식을 조사한 결과 전체 피해사례 중 청소·인테리어 등 생활서비스 관련 피해가 절반을 넘은 것으로 나타났다.
용역 중개플랫폼은 개인이 자신의 기술·지식·경험을 활용해 청소.
50대 여성인 A씨는 지난 2022년 6월 용역 중개플랫폼을 이용해 인테리어 시공업체에 가벽, 도배, 문 설치, 복층 계단 제작 등 인테리어 공사를 의뢰하고 250만원을 지급했다.
그러나 시공업체는 A씨가 요청한 문.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