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속에 카약을 타고 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test 작성일25-08-13 03:58 조회2회 댓글0건관련링크
본문
동대문장애인종합복지관 소속 청소년들이 지난 7일 안전요원의 관리 속에 카약을 타고 있다.
동대문구청 제공 서울동대문구는 지난 7일 이문수변공원 내 ‘동대문구수상스포츠 체험교육장’에서 관내 장애인 청소년을 위한 특별 체험교육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어제(7일) 저녁 7시 10분쯤, 지난달 땅 꺼짐이 생겼던 서울동대문구이문동 건설현장 근처에서 또다시 30cm가량의 땅 꺼짐이 발생했습니다.
이 사고로 다치거나 대피한 사람은 없는 것으로 파악됐습니다.
관할 구청은 물이 새면서 주변 지반이 약해진 것 같다며.
(사진=동대문구) 오는 9월 30일 열리는 이번 행사는 생활안전의 중요성을 알리고, 다양한 체험을 통해 재난 발생 시 어린이들의.
오늘(13일) 새벽 0시쯤 서울동대문구제기동의 한 다세대주택에서 불이 나 주민 2명이 심정지 상태로 병원으로 옮겨졌습니다.
불은 약 50분 만에 꺼졌지만, 이 불로 아파트 주민 70대 남성과 40대 여성이 심정지 상태로 심폐소생술을 받으며 병원으로 옮겨지는 등.
▲ 지난달 땅꺼짐이 발생했던 서울동대문구이문동의 한 공사장 현장 지난달 땅꺼짐이 발생한 서울동대문구의 한 건설현장 인근에서 또다시 땅꺼짐이 발생했습니다.
어제(7일) 저녁 7시 10분쯤, 지난달 땅꺼짐이 발생한 서울동대문구이문동 건설현장 인근에서.
서울동대문구이문동 공사현장 인근에서 또 땅꺼짐이 발생했습니다.
어제(7일) 오후 7시 10분쯤 지난달 땅꺼짐이 발생했던 곳 인근에서 가로 2m, 세로 4m 크기의 땅꺼짐이 발생했습니다.
동대문구청은 신고 접수 약 2시간 만인 오후 9시쯤 복구 작업을 완료했고.
경희대학교 ‘유럽 미술관 산책’ 프로그램 홍보 포스터.
동대문구청 제공 서울동대문구가 지역 내 대학교인 한국외대, 경희대와 연계해 유용하고 품격 있는 구민평생교육 강좌를 운영한다고 11일 밝혔다.
동대문구가 한국외대와 연계한 프로그램은 ‘초급 스페인어.
회기동 경희담길 골목형상점가 [동대문구제공.
새샘근린공원에 문을 연 스마트쉼터 [동대문구제공.
약 30㎡ 규모의 스마트 파고라 형태인 이곳은 소파.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