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4퀵

공지사항

인터넷게임사이트 61.rhx667.top 야마토2

페이지 정보

작성자 반성규수 작성일25-10-07 12:30 조회4회 댓글0건

본문

인터넷게임사이트 62.rhx667.top 바로가기 야마토2



릴게임손오공다빈치 릴게임무료야마토무료 바다이야기

인터넷게임사이트 63.rhx667.top 야마토2



인터넷게임사이트 51.rhx667.top 야마토2



인터넷게임사이트 22.rhx667.top 야마토2



인터넷게임사이트 96.rhx667.top 야마토2



인터넷게임사이트 66.rhx667.top 야마토2



인터넷게임사이트 57.rhx667.top 야마토2



인터넷게임사이트 50.rhx667.top 야마토2



인터넷게임사이트 58.rhx667.top 야마토2



인터넷게임사이트 29.rhx667.top 야마토2



인터넷게임사이트 80.rhx667.top 야마토2

바로가기 go !! 바로가기 go !!

오션파라다이스게임다운로드 알라딘 다빈치 릴게임 먹튀 바다이야기게임다운로드 황금성게임종류 릴게임손오공하는법 오리 지날 바다 바다이야기 시즌7 오션파라다이스다운 인터넷릴게임 모바일신천지 체리마스터 판매 야마토 창공 호게임 온라인파칭코 신천지게임하는방법 야마토5게임다운로드 바다이야기먹튀돈받기 일본빠찡꼬 손오공 게임 다운 야먀토5 알라딘온라인릴게임 프라그마틱 슬롯 바다이야기도박 체리마스터 pc용 알라딘릴게임오락실 바다이야기 파칭코 바다이야기 백경 인터넷야마토 백경 황금성다운로드 온라인 손오공 릴게임 오션파라 다이스예시 핸드폰바다이야기 온라인 야마토 게임 오리지널야마토2게임 슬롯커뮤니티 최신릴게임 뽀빠이놀이터 체리게임바둑이 무료야마토게임 인터넷빠찡꼬 바다시즌7게임 슬롯머신 777 슬롯머신게임 슬롯머신 종류 사설경정 황금성게임다운로드 오션파라다이스 릴게임 릴게임알라딘주소 강원랜드 슬롯머신 후기 파칭코 바다이야기 게임 다운로드 바다이야기환전 온라인 슬롯머신 슬롯게임 실시간 야마토5게임 황금성게임 우주전함 야마토 2199 바다이야기 게임방법 황금성하는곳 백경 게임 오리지날야마토연타예시 슬롯게임 순위 실시간바둑이 슬롯게임 바다이야기 고래 야마토게임장주소 릴 야마토 야마토 2 온라인 게임 인터넷 바다이야기 무료충전야마토 황금성게임공략법 황금성게임정보 릴게임알라딘주소 바다이야기 꽁머니 환전 무료백경 야마토게임 무료 다운 받기 온라인 야마토 게임 바다이야기게임동영상 야마토카지노 성인놀이터 프라그마틱무료메타2 릴짱 프라그마틱 슬롯 체험 바다이야기꽁머니 오션슬롯 주소 릴게임 온라인 씨엔조이 바다이야기무료머니 오션파라다이스 다운 황금성사이트 알라딘먹튀 무료충전 바다이야기 게임몰릴게임 황금성오락실 신천지게임 모바일 바다이야기 릴게임골드몽 백경게임다운로드 바다이야기 게임 방법 슬롯 머신 제작 최신바다이야기게임 야마토릴게임 황금성하는곳 야마토5게임기 다빈치 바다이야기게임사이트 바다이야기 기프트 전환 오션파라다이스게임사이트 슬롯머신 확률 검증완료릴게임 온라인 슬롯 게임 추천 바다이야기apk 무료야마토 바다신2 영상 야마토2게임다운로드 황금성게임앱 신규릴게임 야마토게임하기 슬롯커뮤니티 골드몽먹튀 카지노 슬롯머신 규칙 오션파라다이스 온라인 황금성공략법 파칭코 [아이뉴스24 송대성 기자] 편의점 업계가 추석 명절을 겨냥한 제수용 간편식과 소포장 상품을 앞세워 치열한 경쟁을 벌이고 있다. 고물가에 차례상 준비 부담이 커지면서 상차림을 간소화하거나 대체하려는 소비자들이 늘어나자 편의점들이 발 빠르게 '명절 특수'를 노린 전략을 내놓고 있다.



편의점 업계가 '혼추족'을 겨냥한 상품을 선보이며 추석 밥상까지 넘보고 있다. [사진=연합뉴스]


5일 업계에 따르면 올해 추석 시즌 편의점 4사(CU, GS25, 세븐일레븐, 이마트24)는 모두 기존 전통 제수 상품과 함께 간편식, 도시락, 소포장 재료 라인업을 확대하며 경쟁 구도를 형성하 중앙은행 고 있다.
과거 대형마트나 전통시장에서 대량으로 구매해야 했던 제수 재료나 음식들을 이제는 편의점에서 한 끼 단위, 혹은 소량으로 구매할 수 있게 된 것이다. 이는 1~2인 가구 비중이 꾸준히 늘고 있고, 혼자 추석을 보내는 '혼추족'까지 증가한 사회 변화를 적극 반영한 행보로 풀이된다.
CU는 올해 '한가위 간편식 시리 방통대 등록금 즈'를 7종으로 늘려 제수용 도시락부터 반조리 메뉴까지 다채롭게 준비했다. 대표 상품인 '한가위 11찬 도시락’에는 떡갈비, 잡채, 모둠전, 나물, 떡 등 전통 상차림 구성품을 간편하게 담아냈다. 지난해 단일 메뉴 수준이던 상품군을 대폭 확대한 것은 간소화 트렌드가 그만큼 강해졌다는 증거다.
GS25는 '혜자추석명절도시락'을 내세워 경쟁에 고객정보유출방지 가세했다. 9칸 도시락 용기에 흑미밥, 고구마밥, 김치볶음밥 등 다양한 밥과 제육볶음, 너비아니, 잡채, 전류, 나물, 후식까지 풍성하게 구성했다. GS리테일은 "올해 선물세트와 명절 전용 도시락 구성에서 10만원 이하 실속형 비중을 65%까지 높였다"며 "실제 중저가 상품군 매출이 전년 대비 20% 이상 성장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소교 븐일레븐은 '오색찬란풍성한상도시락'을 선보였다. 가격은 전년 대비 400원 낮추는 대신 반찬 수는 12가지로 늘려 합리적 풍성함을 내세웠다. 여기에 소불고기 삼각김밥, 전통 문양 패키지 디자인까지 더해 젊은 층부터 중장년층까지 고르게 겨냥했다.
이마트24도 '추석명절큰.Zip'과 '추석보름달한판'을 출시하며 잡채, 불고기, 동그랑땡, 전류 양도성예금증서 , 나물 등 12가지 반찬을 한 상에 담았다. 소비자 입장에서는 마치 집에서 직접 차린 듯한 한상차림을 편의점에서 간편하게 해결할 수 있는 셈이다.



(왼쪽 상단부터 시계방향)GS25의 '혜자추석명절도시락', CU '한가위 간편식 시리즈', 이마트24 '추석명절큰.Zip', 세븐일레븐 '오색찬란풍성한상도시락' [사진=각 사 제공]


업계는 특히 소포장 상품과 1인 가구 맞춤형 재료 구색에 집중하고 있다. 전통적으로 대용량 위주였던 제수 재료 대신, 미니 패키지 나물·전류·젓갈류를 출시하거나 반조리 상품을 확대해 소비자 부담을 줄였다.
실제 GS25는 올 추석 선물세트 중 절반 이상을 소포장·가성비형으로 구성했고, CU는 '소용량 잡채·전 패키지' 같은 신제품을 선보였다. 이는 소비자가 부담 없이 구매할 수 있도록 접근성을 높이는 동시에 부담 없는 선물 수요까지 동시에 겨냥한 전략으로 해석된다.
편의점 업계는 명절 이동 수요 공략에도 공을 들이고 있다. 귀성·귀경객이 몰리는 고속도로 휴게소, KTX 역사 내 매장에서는 명절 전용 도시락, 음료·스낵 할인, 모바일 쿠폰 이벤트 등을 대대적으로 운영한다.
국토교통부에 따르면 이번 추석 연휴 동안 전국 고속도로 통행료 면제가 시행되며 귀성·귀경 차량은 총 3600만 대 이상이 될 것으로 추산된다. 이에 따라 휴게소 및 역사 내 편의점 매출은 지난해 추석 대비 15~20% 증가할 것이라는 전망이 나온다. 일부 매장은 사전 주문·픽업 서비스를 도입해 시간대별 혼잡을 분산하고, 지역 특산품과 결합한 도시락으로 차별화를 꾀하고 있다.
업계 관계자는 "편의점 업계의 추석 간편식 강화는 단기적인 이벤트가 아니라 명절 소비 패턴 변화의 신호탄으로 볼 수 있다"라며 "차례상을 간소화하는 흐름이 뚜렷해지면서 앞으로 명절 시즌마다 편의점 간편식 매출 비중은 꾸준히 확대될 가능성이 크다"라고 말했다.
/송대성 기자(snowball@inews24.com)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