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디프랜드, '2021 헬스케어·스파 산업박람회' 참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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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궉랑종 작성일21-11-05 03:57 조회10회 댓글0건관련링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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바디프랜드가 오는 5일부터 7일까지 3일간 서울 코엑스에서 열리는 ‘2021 헬스케어·스파 산업박람회’에 참가한다고 4일 밝혔다.충청남도와 아산시가 공동으로 주최하는 이번 박람회는 헬스케어 솔루션을 알리고 헬스케어 관련 업체들의 협업을 모색하기 위해 마련한 자리다. 60여 개 관련 기관과 단체, 기업이 참가해 헬스 케어관, 재활 치료관, 웰니스관, 뷰티·에스테틱관 등 100여 개 부스를 운영한다.박람회에서 바디프랜드는 플래그십 안마의자 모델 ‘더파라오’를 비롯해 ‘파라오2 쿨’, ‘더팬텀’ 등 총 9대 안마의자를 선보일 예정이다. 더파라오는 안마 부위 한 곳을 80단계까지 인식해 마사지하는 ‘XD-Pro 마사지 모듈’을 적용했다. 또한 △헬스케어 마사지 △수면 마사지 △유저별 마사지 등 47개 고도화된 마사지 프로그램이 탑재됐다.‘파라오2’ 모델은 이집트 통치자 파라오 형상에서 영감을 받은 디자인과 나노 페인팅 기술을 적용한 금빛 외관이 특징인 제품이다.파라오2 에는 ‘XD 안마 모듈’ 프리미엄 기능이 적용됐다. 안마 부위에 따라 작동하는 마사지볼 수가 2개에서 4개까지 늘어난다. 목과 어깨를 마사지할 때에는 안마볼 2개가 섬세한 느낌을 선사하도록 설계됐다. 허리 부위를 마사지할 때는 폭넓은 부위를 커버 할 수 있게 안마볼 4개가 작동한다.‘더팬텀’은 기존 제품의 퍼스트 클래스 디자인의 품격은 그대로 유지하며 마사지 모듈, 마사지 프로그램 등 기능은 대폭 업그레이드한 제품이다.바디프랜드에 따르면 더팬텀은 ‘XD-Pro(프로) 마사지 모듈’을 탑재해 정교한 마사지감을 제공한다. 정밀한 체형 인식과 함께 마사지 모듈의 안마 각도가 세밀하게 조절되며 더욱 디테일한 안마감을 느낄 수 있도록 했다.이밖에 침대 브랜드 라클라우드의 이지 모션베드 SS와 파라오 모션케어 등도 전시한다. 라클라우드는 생산에서 봉제, 포장에 이르기까지 전 공장이 이탈리아 현지에서 이뤄지는 100% 천연라텍스 매트리스다. 천연 고무액을 부어 경화하는 통몰드 공법으로 제작해 쿠션감을 강화했다.박람회 기간 동안 현장에서 안마의자를 렌털 및 구매하는 고객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바디프랜드 관계자는 “이번 박람회는 헬스케어 기술의 현재와 미래를 볼 수 있는 자리가 될 것”이라며 “헬스케어 업체들의 원활한 교류와 산업 성장에 기여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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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어프라이어의 등장 이후 냉동 HMR(가정간편식) 시장은 그야말로 날개돋친 듯 성장했다. 특히 그 중에서도 돈까스, 치킨너겟 등 튀김 제품들의 상승세가 눈부셨다. 맛은 있지만 튀김기 관리와 폐기름 처리 등의 어려움 때문에 선뜻 손이 가지 않던 냉동 튀김들이 에어프라이어의 보급으로 맛과 편의성을 모두 잡을 수 있게 된 것이다.이 시장을 가장 빠르게 치고들어온 곳은 CJ제일제당이었다. CJ제일제당은 2019년 '고메' 브랜드를 통해 에어프라이어용 튀김 시장을 선점했다. 특히 대표 제품인 고메 바삭튀겨낸 돈카츠는 출시되자마자 시장 1위로 올라서며 시장을 리딩하기 시작했다.이에 경쟁사들도 너나할 것 없이 '통등심'을 내세운 돈카츠를 내놓으며 시장 퀄리티를 높이는 추세다. 롯데푸드 역시 그 중 하나다. 롯데푸드는 올해 상반기 김천공장을 증축하고 신규 HMR라인을 정비, 본격적인 경쟁을 위한 시동을 걸었다. 리뉴얼한 '쉐푸드' 라인업의 첫 제품인 '쉐푸드 등심 통 돈까스'는 그 첫 걸음이다. 쉐푸드는 고메를 따라잡을 수 있을까. 이번 BUY&EAT에서 알아보고자 한다. 롯데푸드의 쉐푸드 통 돈까스. <롯데푸드 제공>◆두툼하다는 말로는 부족하다…이름 그대로 '통' 돈까스쉐푸드 등심 통 돈까스가 가장 강조하는 부분은 2㎝에 달하는 두께다. 얇고 파삭한 '옛날식 돈까스'는 MZ세대의 취향에도, 에어프라이어에도 맞지 않는다는 것을 고려했다. 두꺼워지는 만큼 질겨지는 식감은 김천공장의 신규 라인을 최대한 활용했다. 통등심을 진공 저온 숙성해 부드럽게 만들고 이를 여러번 치댄 후 미트해머로 두드렸다. 에어프라이어를 이용하는 만큼 속까지 잘 익지 않을 것을 고려, 미리 한 번 튀겨낸 것도 특징이다. 올레산 지방산 함량이 높은 고올레산 대두유로 튀겨내 더욱 바삭하게 튀길 수 있다. 실제 다른 냉동 돈까스를 에어프라이어에 튀길 때 겉은 바삭하게 익었지만 속은 덜 익은 경우가 많았는데 쉐푸드 통돈까스는 '겉바속촉'을 쉽게 구현할 수 있었다. 패키지에도 정성을 들였다. 일반적으로 냉동 돈까스에 주로 쓰이는 플라스틱 포장과 트레이 대신 종이 패키지를 사용했고 녹색인증을 받은 인쇄법을 도입한 포장에 제품을 담았다. 낱개 포장이 돼 있는 점도 장점이다. 냉동실에 보관하면서 제품이 서로 들러붙거나 다른 재료와 섞이는 일을 방지해 주며 돈까스 표면에 묻어 있는 빵가루가 냉동실 안에 날리는 일도 없다. 돈까스가 두툼한 만큼 '1개만 튀겨도 1인분으로 충분하다'는 의지를 담은 듯도 하다. 강력한 경쟁자이자 목표인 '고메 돈카츠'보다 다소 가격이 높은 것은 아쉬운 점이다. 대형마트 기준 고메 돈카츠는 450g(3조각) 1봉에 8480원인 반면 쉐푸드 돈까스는 300g(2조각)에 6980원으로, 20%가량 비싸다. 다만 온라인 최저가 기준으로는 가격 경쟁력이 있는 것으로 보인다.얇은 경양식 돈까스를 떠오르게 하는 '통 돈까스'라는 네이밍은 '얇은 건 돈까스, 두꺼운 건 돈카츠'라 구분하는 방식을 다소 벗어난 작명이다. 물론 기존 제품들이 대부분 '돈카츠'라는 이름을 택한 만큼 의외의 '차별화'가 될 가능성도 있겠다.롯데푸드의 쉐푸드 통 돈까스. <롯데푸드 제공>
에어프라이어의 등장 이후 냉동 HMR(가정간편식) 시장은 그야말로 날개돋친 듯 성장했다. 특히 그 중에서도 돈까스, 치킨너겟 등 튀김 제품들의 상승세가 눈부셨다. 맛은 있지만 튀김기 관리와 폐기름 처리 등의 어려움 때문에 선뜻 손이 가지 않던 냉동 튀김들이 에어프라이어의 보급으로 맛과 편의성을 모두 잡을 수 있게 된 것이다.이 시장을 가장 빠르게 치고들어온 곳은 CJ제일제당이었다. CJ제일제당은 2019년 '고메' 브랜드를 통해 에어프라이어용 튀김 시장을 선점했다. 특히 대표 제품인 고메 바삭튀겨낸 돈카츠는 출시되자마자 시장 1위로 올라서며 시장을 리딩하기 시작했다.이에 경쟁사들도 너나할 것 없이 '통등심'을 내세운 돈카츠를 내놓으며 시장 퀄리티를 높이는 추세다. 롯데푸드 역시 그 중 하나다. 롯데푸드는 올해 상반기 김천공장을 증축하고 신규 HMR라인을 정비, 본격적인 경쟁을 위한 시동을 걸었다. 리뉴얼한 '쉐푸드' 라인업의 첫 제품인 '쉐푸드 등심 통 돈까스'는 그 첫 걸음이다. 쉐푸드는 고메를 따라잡을 수 있을까. 이번 BUY&EAT에서 알아보고자 한다. 롯데푸드의 쉐푸드 통 돈까스. <롯데푸드 제공>◆두툼하다는 말로는 부족하다…이름 그대로 '통' 돈까스쉐푸드 등심 통 돈까스가 가장 강조하는 부분은 2㎝에 달하는 두께다. 얇고 파삭한 '옛날식 돈까스'는 MZ세대의 취향에도, 에어프라이어에도 맞지 않는다는 것을 고려했다. 두꺼워지는 만큼 질겨지는 식감은 김천공장의 신규 라인을 최대한 활용했다. 통등심을 진공 저온 숙성해 부드럽게 만들고 이를 여러번 치댄 후 미트해머로 두드렸다. 에어프라이어를 이용하는 만큼 속까지 잘 익지 않을 것을 고려, 미리 한 번 튀겨낸 것도 특징이다. 올레산 지방산 함량이 높은 고올레산 대두유로 튀겨내 더욱 바삭하게 튀길 수 있다. 실제 다른 냉동 돈까스를 에어프라이어에 튀길 때 겉은 바삭하게 익었지만 속은 덜 익은 경우가 많았는데 쉐푸드 통돈까스는 '겉바속촉'을 쉽게 구현할 수 있었다. 패키지에도 정성을 들였다. 일반적으로 냉동 돈까스에 주로 쓰이는 플라스틱 포장과 트레이 대신 종이 패키지를 사용했고 녹색인증을 받은 인쇄법을 도입한 포장에 제품을 담았다. 낱개 포장이 돼 있는 점도 장점이다. 냉동실에 보관하면서 제품이 서로 들러붙거나 다른 재료와 섞이는 일을 방지해 주며 돈까스 표면에 묻어 있는 빵가루가 냉동실 안에 날리는 일도 없다. 돈까스가 두툼한 만큼 '1개만 튀겨도 1인분으로 충분하다'는 의지를 담은 듯도 하다. 강력한 경쟁자이자 목표인 '고메 돈카츠'보다 다소 가격이 높은 것은 아쉬운 점이다. 대형마트 기준 고메 돈카츠는 450g(3조각) 1봉에 8480원인 반면 쉐푸드 돈까스는 300g(2조각)에 6980원으로, 20%가량 비싸다. 다만 온라인 최저가 기준으로는 가격 경쟁력이 있는 것으로 보인다.얇은 경양식 돈까스를 떠오르게 하는 '통 돈까스'라는 네이밍은 '얇은 건 돈까스, 두꺼운 건 돈카츠'라 구분하는 방식을 다소 벗어난 작명이다. 물론 기존 제품들이 대부분 '돈카츠'라는 이름을 택한 만큼 의외의 '차별화'가 될 가능성도 있겠다.롯데푸드의 쉐푸드 통 돈까스. <롯데푸드 제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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