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4퀵

공지사항

‘난임→쌍둥이 임신’ 임라라, 안타까운 근황 “기절할 정도…”

페이지 정보

작성자 ccssvgvn 작성일25-12-01 14:08 조회1회 댓글0건

본문



코미디언 임라라, 손민수 부부의 신혼 일상이 공개된다.

4일 방송하는 JTBC ‘1호가 될 순 없어2’에서는 결혼 3년 차인 임라라, 손민수가 신혼의 달콤함과 현실 부부로서의 리얼한 일상까지 가감 없이 보여준다.

국내 커플 유튜버 1위, 유튜브 구독자 수 255만명을 자랑하는 ‘엔조이 커플’ 임라라, 손민수가 ‘1호가 될 순 없어2’에 합류한다.

특히 스튜디오에서는 찰떡 케미를 자랑하며 꿀 떨어지는 신혼의 모습만을 보여줬던 엔조이 커플이었지만 VCR에선 고성과 눈물이 오가는 모습을 공개해 모두의 관심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두 사람은 지난 5월 난임을 고백한 뒤 최근 쌍둥이 임신 소식을 전했다. 이번 방송을 통해 비하인드와 감동적인 순간도 함께 나눈다.


특히 입덧으로 기절까지 할 정도로 힘들었다는 임라라는 최근 아들을 출산하며 화제를 모은 개그우먼 이은형에게 조언을 구했으며 그 과정에서 아들 현조까지 깜짝 등장한다.

제작진은 “입덧 지옥에 빠진 임라라, 손민수 부부의 일상은 방송에서 공개된다”고 귀띔했다.

한편 손민수와 임라라는 10년 열애 끝에 2023년 5월 결혼식을 올렸다.







박수홍, 득녀 7개월만 또 ‘좋은 소식’ 전했다…“젊으니까 끝까지”
‘구준엽 아내’ 故서희원 자녀들, 친부와 목격됐다
송일국 “외조부 김두한, 최악의 ‘웬수’…한 푼도 집에 안 가져와”
김병만, ‘혼외자 아들’ 최초 공개 “아기인데 근육 선명”
“여자 몇명 갖다바쳤냐는 말까지”…JMS 뛰쳐나온 배우 강지섭 심경 고백
배우 이순재 별세… 한국 방송 역사 함께한 ‘최고령 현역’
이시영 ‘나는 솔로’ 돌싱특집 출연하나…‘옥순’ 받았다
김종국, LA서 만난 추성훈에게 ‘경고’…“형이 아무리 싸움 잘해도…”
“난임 문제로 심하게 싸워”…임라라♥손민수, 2년 만에 ‘좋은 소식’ 전했다






18m356u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