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목한 부부관계에서 비아그라가 중요한 이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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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반성규수 작성일25-12-21 22:41 조회0회 댓글0건관련링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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결혼 생활에서 대화와 신뢰만큼이나 중요한 요소는 부부 간의 건강한 성생활입니다. 일상 속 소소한 다툼도, 때론 침묵 속 불만도, 그 뿌리를 따라가 보면 부부관계의 열정이 사라진 데서 비롯된 경우가 많습니다.
성적 친밀감은 단순한 육체적 만족을 넘어 부부 사이의 유대감, 자존감, 안정감으로 이어지는 핵심적인 요소입니다. 그리고 이러한 관계의 회복과 유지를 위한 강력한 해결책으로 비아그라가 주목받고 있습니다.
왜 성생활은 부부관계에서 중요할까?
심리학자와 커플 전문가들은 오래된 부부의 갈등 근원을 ‘소통의 부재’라고 말하지만, 이 소통의 물꼬를 트는 출발점이 바로 성적 친밀감임을 간과할 수 없습니다. 특히 중년 이후, 남성의 발기력이 자연스럽게 저하되면서 관계의 빈도와 질이 낮아지게 되고, 이로 인해 아내는 외로움과 소외감을 느끼고 남편은 위축되고 침묵하게 됩니다.
이때, 단순히 노력만으로 해결이 어렵다면 전문가의 도움을 받은 적절한 약물 사용이 관계 회복의 열쇠가 될 수 있습니다. 바로 이 지점에서 비아그라는 단순한 약을 넘어 부부의 일상에 활력을 불어넣는 중요한 역할을 수행합니다.
기자 admin@slotmega.info
중국 베이징의 스타벅스 매장 앞을 한 행인이 지나가는 모습. 로이터 연합뉴스
스타벅스와 버거킹 등 미국 주요 식품 기업들이 중국에서의 경쟁이 치열해짐에 따라 현지 사모펀드에 지분을 과반 이상 매각하는 방식으로 승부수를 띄우고 있다고 CNBC가 17일(현지시간) 보도했다. 사모펀드의 신속한 의사결정, 사업 확장 능력 등에 기대 중국 토종 업체와의 경쟁에서 우위를 점하기 위한 전략이라는 분석이다.
대표적으로 미국 커피 전문점 스타벅스는 중국 사업의 지 골드몽게임 분 60%를 사모펀드 보위캐피털에 40억 달러에 최근 매각했다. 또 미국의 패스트푸드 프랜차이즈 버거킹도 중국 사업 지분 83%를 중국 사모펀드사 CPE위안펑에 매각하기로 했다.
이 같은 매각 흐름은 미국 브랜드들이 중국 시장에서 고전하는 사이 중국 토종 브랜드들이 현지에서 점유율을 확대하는 가운데 나왔다. 대표적으로 중국 토종 커피 브랜 카카오야마토 드인 ‘루이싱 커피’는 이미 2023년 매출과 매장 수 모두 중국에서 스타벅스를 추월했다. 버거킹 역시 중국 내 매장 1곳당 평균 매출이 주요 시장 중 최저 수준을 기록하며 어려움을 겪고 있다고 CNBC는 전했다.
이처럼 중국 시장에서 고전하는 미국 식품 브랜드들이 선택한 위기 타개 방안은 현지 사모펀드와의 파트너십이다. 현지 사모펀드 업 검증완료릴게임 체들은 실적이 나쁜 경영진을 과감히 교체할 준비가 돼 있고, 현지 공급망과 유통망에 더 수월하게 접근하며, 규제 당국과 강력한 네트워크도 보유하고 있다. 베인앤컴퍼니의 하오 저우 파트너는 “현지 파트너는 자금 뿐만 아니라 실적 개선 경험과 업계에 대한 깊은 경영 지식, 인재 풀 등을 제공한다”고 설명했다.
맥킨지 차이나의 조 응아이 회장은 야마토통기계 “(해외 식음료 기업들이) 시장 점유율 방어를 위해 계속 돈을 쏟아부을 것인지, 아니면 현지 파트너의 지원을 받을 것인지 선택에 직면해 있다”고 말했다.
현지 사모펀드에 지분 매각은 양측 모두에 이익인 것으로 평가된다. 글로벌 본사는 소수 지분을 보유하며 IP(지식재산권) 라이센스 수수료를 받을 수 있다. 스타벅스의 경우, 보이유 캐피털 바다이야기부활 로부터 받는 로열티가 향후 중국 사업에서 가장 수익성 높은 분야가 될 전망이다.
사모펀드 입장에서도 이런 해외 식음료 브랜드의 중국 지사는 매력적인 인수 대상이다. 수년간 인수합병이 정체된 가운데 유휴 자금을 투자해야 하는 입장에서 브랜드 인지도를 형성하고, 현금 창출 능력까지 입증한 식음료 사업은 매력적인 것으로 평가된다.
맥도날드 사례가 가장 대표적인 성공 모델로 꼽힌다. 지난 2023년 맥도날드 차이나는 사모펀드 칼라일로부터 지분을 다시 사들였는데, 이 과정에서 칼라일은 투자금의 6.7배에 달하는 수익을 올렸다.
스타벅스와 버거킹 등 미국 주요 식품 기업들이 중국에서의 경쟁이 치열해짐에 따라 현지 사모펀드에 지분을 과반 이상 매각하는 방식으로 승부수를 띄우고 있다고 CNBC가 17일(현지시간) 보도했다. 사모펀드의 신속한 의사결정, 사업 확장 능력 등에 기대 중국 토종 업체와의 경쟁에서 우위를 점하기 위한 전략이라는 분석이다.
대표적으로 미국 커피 전문점 스타벅스는 중국 사업의 지 골드몽게임 분 60%를 사모펀드 보위캐피털에 40억 달러에 최근 매각했다. 또 미국의 패스트푸드 프랜차이즈 버거킹도 중국 사업 지분 83%를 중국 사모펀드사 CPE위안펑에 매각하기로 했다.
이 같은 매각 흐름은 미국 브랜드들이 중국 시장에서 고전하는 사이 중국 토종 브랜드들이 현지에서 점유율을 확대하는 가운데 나왔다. 대표적으로 중국 토종 커피 브랜 카카오야마토 드인 ‘루이싱 커피’는 이미 2023년 매출과 매장 수 모두 중국에서 스타벅스를 추월했다. 버거킹 역시 중국 내 매장 1곳당 평균 매출이 주요 시장 중 최저 수준을 기록하며 어려움을 겪고 있다고 CNBC는 전했다.
이처럼 중국 시장에서 고전하는 미국 식품 브랜드들이 선택한 위기 타개 방안은 현지 사모펀드와의 파트너십이다. 현지 사모펀드 업 검증완료릴게임 체들은 실적이 나쁜 경영진을 과감히 교체할 준비가 돼 있고, 현지 공급망과 유통망에 더 수월하게 접근하며, 규제 당국과 강력한 네트워크도 보유하고 있다. 베인앤컴퍼니의 하오 저우 파트너는 “현지 파트너는 자금 뿐만 아니라 실적 개선 경험과 업계에 대한 깊은 경영 지식, 인재 풀 등을 제공한다”고 설명했다.
맥킨지 차이나의 조 응아이 회장은 야마토통기계 “(해외 식음료 기업들이) 시장 점유율 방어를 위해 계속 돈을 쏟아부을 것인지, 아니면 현지 파트너의 지원을 받을 것인지 선택에 직면해 있다”고 말했다.
현지 사모펀드에 지분 매각은 양측 모두에 이익인 것으로 평가된다. 글로벌 본사는 소수 지분을 보유하며 IP(지식재산권) 라이센스 수수료를 받을 수 있다. 스타벅스의 경우, 보이유 캐피털 바다이야기부활 로부터 받는 로열티가 향후 중국 사업에서 가장 수익성 높은 분야가 될 전망이다.
사모펀드 입장에서도 이런 해외 식음료 브랜드의 중국 지사는 매력적인 인수 대상이다. 수년간 인수합병이 정체된 가운데 유휴 자금을 투자해야 하는 입장에서 브랜드 인지도를 형성하고, 현금 창출 능력까지 입증한 식음료 사업은 매력적인 것으로 평가된다.
맥도날드 사례가 가장 대표적인 성공 모델로 꼽힌다. 지난 2023년 맥도날드 차이나는 사모펀드 칼라일로부터 지분을 다시 사들였는데, 이 과정에서 칼라일은 투자금의 6.7배에 달하는 수익을 올렸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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