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4퀵

묻고답하기

밍키넷 68.kissjav.life ニ 밍키넷 링크ヂ 밍키넷 우회ョ

페이지 정보

작성자 반성규수 작성일25-09-23 23:38 조회1회 댓글0건

본문

밍키넷 93.yadongkorea.click ル 밍키넷 최신주소ソ 밍키넷 막힘ポ 밍키넷 새주소ツ 밍키넷 막힘ヴ 밍키넷 사이트カ 밍키넷 주소セ 밍키넷ゲ 밍키넷 검증ジ 밍키넷 새주소ホ 밍키넷 링크ゾ 밍키넷 막힘ホ 밍키넷 막힘ゥ 밍키넷 사이트ゲ 밍키넷 주소ソ 밍키넷 주소찾기イ 밍키넷 링크ソ 밍키넷 트위터モ 밍키넷 링크ヰ 밍키넷ア 밍키넷 주소찾기ゴ 밍키넷 우회ホ
뉴욕증권거래소 트레이더들 ⓒ 로이터=뉴스1


(서울=뉴스1) 신기림 기자 = 뉴욕 증시의 주요 지수들은 혼조세로 출발했다.
23일(현지시간) 개장 10분 후 다우 지수는 0.4% 상승했고 S&P500은 0.1% 올랐지만 나스닥은 0.2% 하락했다.
중앙은행 연방준비제도(연준)의 제롬 파월 연설을 앞두고 증시는 엇갈렸다. 전날 주요 지수는 엔비디아와 애플의 강세에 힘입어 사상 최고치를 기록했다.
파월 의장은 이날 경제전망 연설을 통해 향후 통화정책 방향에 대한 단서를 제공할 것으로 예상된다.
지난주 파월 의장은 올해 첫 기준금리 인하를 단행했으며, 연준은 향후 경제 지표에 따라 개인파산면책신청 추가 인하 가능성을 열어두고 있다.
개별 종목 중에서는 보잉이 2.2% 상승했다. 우즈베키스탄 항공이 보잉 787 드림라이너 항공기 최대 22대를 주문했다고 발표한 덕분이다.
shinkirim@news1.kr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