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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짐을K-뷰티를 대표하는 젠더 뉴트럴 색조 브랜드 라카(Laka)가 2025년 하반기 북미, 중동, 아시아 등 전 세계 주요 거점에서 공격적인 마케팅을 펼치며 글로벌 뷰티 시장 내 입지를 빠르게 넓히고 있다. 라카는 최근 미국, 두바이, 홍콩, 대만, 태국 등지에서 잇따라 B2B 전시회와 B2C 팝업 스토어를 성공적으로 개최하며 브랜드 인지도 제고와 유통망 확대를 동시에 이뤄냈다.
미국 시장에서의 성과가 특히 두드러진다. 지난 7월 ‘코스모프로프 라스베가스’ 참가를 계기로 미니소(Miniso) 미국·캐나다 입점은 물론, 세계적인 뷰티 편집숍 세포라(Sephora) 입점까 골드몽 지 확정 지었다. 또한 멕시코 리테일러 유포리아(Euphoria)와도 손잡으며 중남미 시장까지 판로를 개척했다. 이어 LA와 뉴욕에서 진행된 현지 행사에서는 글로벌 메이크업 아티스트 협업 및 소비자 참여 이벤트를 통해 수천 명의 방문객을 모으며 K-뷰티의 위상을 높였다.
아시아와 중동권에서는 B2B와 B2C 전략을 동시에 구사했다. 중동 릴짱 최대 뷰티 박람회인 ‘두바이 뷰티월드 미들이스트 2025’와 ‘코스모프로프 아시아 홍콩 2025’에 참가해 현지 바이어들과 내년 상반기 입점을 논의하며 리테일 확장의 발판을 마련했다. 소비자 접점 확대를 위한 팝업 행사도 성황을 이뤘다. 대만 타이베이 신광미츠코시 백화점 팝업에는 1만 9,000여 명이 몰려 인산인해를 이뤘으며, 태국 방콕에서는 ‘커스텀 릴게임골드몽 미니 틴트’를 만드는 체험형 팝업을 선보여 현지 MZ세대의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유럽 시장 공략도 순항 중이다. 라카는 이번 달 영국 최대 헬스·뷰티 체인인 부츠(Boots)의 온라인 스토어와 91개 오프라인 매장에 주력 제품인 립 라인을 동시 론칭하며 야마토게임장 유럽 소비자들과의 만남을 본격화했다.
라카 관계자는 "‘누구나 컬러로 자신을 표현할 수 있도록 만든다’는 브랜드 철학이 전 세계 소비자들에게 공감을 얻고 있다"며 "이번 하반기 성과를 발판 삼아 북미, 유럽, 아시아를 넘어 전 세계 시장에서 K-뷰티를 선도하는 젠더 뉴트럴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겠다"고 밝혔다.
미국 시장에서의 성과가 특히 두드러진다. 지난 7월 ‘코스모프로프 라스베가스’ 참가를 계기로 미니소(Miniso) 미국·캐나다 입점은 물론, 세계적인 뷰티 편집숍 세포라(Sephora) 입점까 골드몽 지 확정 지었다. 또한 멕시코 리테일러 유포리아(Euphoria)와도 손잡으며 중남미 시장까지 판로를 개척했다. 이어 LA와 뉴욕에서 진행된 현지 행사에서는 글로벌 메이크업 아티스트 협업 및 소비자 참여 이벤트를 통해 수천 명의 방문객을 모으며 K-뷰티의 위상을 높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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