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노스페이스, 국가고객만족도 8년 연속 1위 달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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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맹소오 작성일21-10-05 13:20 조회82회 댓글0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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노스페이스 홍보대사인 배우 신민아씨의 '플레이 그린 플리스 후디' 착용컷.ⓒ노스페이스[데일리안 = 이나영 기자] 노스페이스를 전개하는 영원아웃도어는 2021국가고객만족도(NCSI)조사에서 8년 연속 아웃도어 의류 부문 1위에 선정됐다고 5일 밝혔다.NCSI는 한국생산성본부와 미국 미시간대학교가 공동 개발한 고객만족 측정모델로서 소비자의 기대수준, 인지품질, 인지가치, 불평률, 충성도 및 유지율 등의 항목을 통해 제품과 서비스에 대한 고객의 만족도를 측정한다.이번 평가에서 영원아웃도어(노스페이스)는 전 항목에서 고르게 높은 점수를 획득하며, 지난 8년간의 조사 중 가장 높은 점수를 기록했다. 이로써 영원아웃도어는 아웃도어 의류 부문의 조사가 신설된 2014년부터 8년 연속 1위 자리를 수성하면서 국민 아웃도어로서의 브랜드 경쟁력을 다시 한번 입증했다.영원아웃도어의 노스페이스 측은1위를 수성한 비결로 '멈추지 않는 탐험(Never Stop Exploring)'이라는 브랜드 철학 아래 브랜드 고유의 노하우와 기술 혁신을 바탕으로 지속가능한 패션을 위한 다양한 실천을 이어간 데 따른 것이라고 분석했다.실제 영원아웃도어의 노스페이스는 친환경 기술 혁신인 ‘K-에코 테크’를 통해 친환경의 가치를 더한 차별화된 제품을 선보이는 것은 물론 생산, 포장, 마케팅 등 가능한 모든 영역에 걸쳐 진정성 있는 친환경 행보를 지속적으로 전개하고 있다.영원아웃도어 관계자는 “전 세계 30여 개국에서 폭넓게 채택하고 있는 대표적 글로벌 고객만족도지표인 NCSI 조사에서 다양한 부문에 걸친 전 연령대를 아우르는 높은 만족도를 통해 8년 연속 아웃도어 의류 부문 1위 자리를 수성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기술 혁신과 서비스 향상을 통한 고객만족 극대화를 지향함으로써 아웃도어 업계를 넘어 패션 업계를 대표하는 지속가능한 기업이자 브랜드로서 소비자의 사랑과 신뢰를 이어갈 수 있도록 다양한 노력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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