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카콜라 새 옷 입었다"…디자인 4년만에 변경, 심플·차별화
페이지 정보
작성자 왕우훈민 작성일21-10-06 08:13 조회94회 댓글0건관련링크
-
https://viaboxs.com 84회 연결
-
https://www.viaboxs.com 84회 연결
본문
브랜드 정체성 한층 강좌, 시각적 인지 효과도 높여"135년 감성 녹여, 코카콜라와 함께 특별한 경험"코카콜라 변경된 '아이콘 패키지' (코카콜라 제공) © 뉴스1(서울=뉴스1) 조현기 기자 = 코카콜라는 세련된 심플함을 강조한 새로운 아이콘 패키지를 선보였다고 4일 밝혔다. 이번 리뉴얼은 코카콜라가 지난 2017년 원 브랜드 전략에 따라 상표 전체를 통합하는 빨간색을 중심으로 패키지를 변경한 후 4년 만이다.새로운 디자인은 성인약국 https://viaboxs.com 전면에 배치된 로고에 집중한 심플한 모습으로 브랜드 정체성(아이덴티티)을 한층 강조했다. 또 코카콜라 고유의 빨간색 바탕에 기존 상단 띠를 없애고 로고를 가로로 집중도 있게 배치했다.특히 제품별 로고 색상을 달리해 비아그라 구입 사이트 https://viaboxs.com 제품 특성 차별화와 시각적 인지 효과를 높였다. 코카콜라 오리지널은 흰색 로고로, 코카콜라 제로는 검은색 로고로 구별할 수 있도록 했다. 캔 제품(250㎖)으로만 출시되는 '코카콜라 라이트'는 고유의 은색 배경과 빨 비아그라 판매처 https://viaboxs.com 간색 로고로 표현했다.아울러 코카콜라는 '오리지널 테이스트'를, 코카콜라 제로에는 '제로 슈거', 코카콜라 라이트에는 '라이트'를 각각 로고 바로 아래 표기해 쉽게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이번 새로운 디자인은 글로 비아그라 구매처 https://viaboxs.com 벌과 동일하게 캔, 페트 등 코카콜라의 전 제품에 적용된다.코카콜라 관계자는 "새롭게 선보인 패키지 디자인은 135년 이상 지켜 온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심플하고 세련된 감성까지 녹여내 마시는 짜릿함에 시각적 즐거움까 비아그라 구입방법 https://viaboxs.com 지 전하고자 했다"라며 "앞으로도 코카-콜라와 함께 일상에서 보다 짜릿하고 특별한 경험을 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한편 코카콜라는 지난 1915년 출시 후 시대 등을 반영한 감각적인 디자인의 패키지를 선보이고 있다. 비아그라 구입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