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4퀵

묻고답하기

앤드류 위긴스, 백신 접종 완료... GSW 정상 전력 가동한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김이박최 작성일21-10-08 00:20 조회91회 댓글0건

본문



위긴스가 정상적으로 코트에 나선다.

'디 애슬레틱'은 4일(이하 한국시간) 골든스테이트 워리어스의 앤드류 위긴스가 코로나19 백신 접종을 완료했다고 보도했다.

위긴스의 백신 접종 여부는 최근 NBA 팬들 사이에서 가장 뜨거운 화두 중 하나였다. 샌프란시스코를 연고로 두고 있는 골든스테이트 선수들은 이번 시즌 홈 경기에 출전하기 위해 필수적으로 백신을 접종해야 한다. 

팀 내 핵심 자원인 위긴스는 최근까지도 백신을 맞지 않아 많은 이의 관심을 받았다. 그는 NBA 사무국에 종교적 사유로 백신 접종을 면제해달라고 요청했으나 거절당하기도 했다.

위긴스는 최근 열린 미디어데이에서도 "지금 당장은 내 상태와 백신과 관련된 모든 사항을 비공개하겠다. 신념을 지키기 위해 계속 싸울 것이다"고 이야기하며 강경한 태도를 고수한 바 있다.

하지만 위긴스가 빠르게 생각을 바꾸고 백신을 맞기로 결정하면서 골든스테이트는 전력 누수를 최소화할 수 있게 됐다. 지난 시즌 평균 18.6점 4.9리바운드를 기록한 위긴스는 공수에서 기여도가 높은 선수다.

스티브 커 감독은 "(앤드류) 위긴스가 백신을 맞기로 결정한 이유에 대해서는 자세히 말하지 않겠다. 위긴스 없이 시즌을 시작했다면 큰 문제였을 것"이라고 전했다.

위긴스는 이날 훈련에는 참여하지 않았지만, 5일 열리는 포틀랜드와의 프리시즌 경기에 바로 출전이 가능한 상태로 알려졌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