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4퀵

묻고답하기

밍키넷 8.yadongkorea.icu ィ 밍키넷 우회ギ 밍키넷 링크パ

페이지 정보

작성자 반성규수 작성일25-10-05 20:51 조회0회 댓글0건

본문

밍키넷 31.kissjav.help ブ 밍키넷ラ 밍키넷 주소ヨ 밍키넷 최신주소ナ 밍키넷 새주소ョ 야동사이트ノ 밍키넷 같은 사이트ガ 밍키넷 같은 사이트ミ 밍키넷 검증エ 밍키넷 막힘ヴ 밍키넷 주소シ 밍키넷 커뮤니티ェ 밍키넷 검증ュ 밍키넷 주소찾기ヨ 밍키넷 주소찾기ヅ 밍키넷 커뮤니티マ 밍키넷 링크ァ 밍키넷 주소ザ 밍키넷 주소ナ 밍키넷 링크ル 밍키넷 막힘ツ 밍키넷ュ
(지디넷코리아=김한준 기자)그랜드워커힐 호텔에서 24일 진행된 코리아블록체인위크 2025(KBW 2025)에서 국내 주요 가상자산 거래소 관계자들이 모여 가상자산 시장의 미래를 논의했다.
이날 현장에는 디지털자산거래소 공동협의체(DAXA) 김재진 부회장과 고팍스 허원호 이사, 빗썸 이주현 실장, 코빗 진명구 본부장 , 코인원 강민규 이사 등 주요 인사가 참석해 가상자산 시장의 법인·기관 투자자 시장 참여 필요성을 강조했다.
첫 발언에 나선 고팍스 허원호 이사는 “가상자산은 더 이상 변동성 높은 투자 수단이 아닌 글로벌 금융 혁신의 한 축”이라며 “법인 참여가 이뤄져야 시장이 한층 성장하고 자산으로서의 가치도 확립될 것이다”라고 말했다.

급여압류가능금액

고팍스 허원호 이사(사진 왼쪽)


이와 함께 “NFT, 스테이블코인, 공급망 관리 등 블록체인 신기술 확산 속에서 정부와 업계의 협력이 필수적이다”이라고 덧붙였다.
빗썸 이주현 실장은 개인 경험담을 곁들여 국내 시장의 독특한 특징을 짚 삼성sbi 었다.
그는 “한국은 기관 참여가 전무한 상황에서도 세계 2위권 규모의 시장을 만들어냈다”며 “이는 역동적이고 디지털 친화적인 국민성이 뒷받침된 결과다”라고 평가했다.



빗썸 이주현 실장


이어 “현물 특판상품 ETF나 원화 스테이블코인도 기관 투자자가 뒷받침돼야 제대로 안착할 수 있다”며 “국내 제도 로드맵이 속도감 있게 추진돼야 한다”고 강조했다.
코빗 진명구 본부장은 “글로벌 거래소 사례처럼 법인·기관 참여 없이는 경쟁력을 갖추기 어렵다”며 “정부 로드맵은 단계적으로 진행 중이지만 일반 법인 진입은 지연될 가능성이 있다”고 지적했다.
구리월드디자인시티


코빗 진명구 본부장


특히 “은행과 연계한 시범사업을 통해 AML·CFT 체계를 검증하고 문제를 조기에 보완해야 한다”고 제안해 눈길을 끌었다.
코인원 강민규 이사는 “국내 거래소는 세계 최고 수준의 규 장기투자 제 대응 경험을 쌓았다”며 “이제는 그 경쟁력을 바탕으로 세계화에 나서야 한다”고 말했다.



코인원 강민규 이사


그는 “해외 법인들의 국내 투자 수요를 수용하고, 이를 발판 삼아 한국 플랫폼이 아시아 금융허브로 도약해야 한다”고 견해를 밝혔다.
김한준 기자(khj1981@zdnet.co.kr)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