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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징어 게임’ 46일 만에 왕좌 내줬다…1위 빼앗은 드라마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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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궉랑종 작성일21-11-10 04:56 조회69회 댓글0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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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케인'(왼쪽)이 '오징어 게임'(오른쪽)을 제치고 넷플릭스 TV쇼 부문 1위에 올랐다./넷플릭스한국의 넷플릭스 오리지널 드라마 ‘오징어 게임’이 46일 만에 1위 자리를 내줬다.8일(현지 시각) 미국 OTT 콘텐트 집계 사이트 플릭스 패트롤에 따르면 ‘오징어 게임’은 이날 넷플릭스 TV쇼 부문 점수 702점으로 2위를 기록했다. 1위는 711점을 기록한 넷플릭스 오리지널 애니메이션 시리즈 ‘아케인’이다.아케인은 게임 ‘리그 오브 레전드(League of Legend·롤)’를 기반으로 한 애니메이션 드라마로 지난 7일 공개됐다. 롤의 유명 챔피언(주요인물)을 주인공으로, 대립하고 있는 두 도시의 균형이 흔들리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렸다. 게임을 하지 않은 시청자도 흥미롭게 즐길 수 있다는 게 제작사 측 설명이다.'오징어 게임'이 46일 만에 넷플릭스 TV쇼 부문 2위로 내려왔다./플릭스 페트롤‘오징어 게임’이 1위 자리에서 내려온 것은 지난 9월 23일 이후 46일 만이다. ‘오징어 게임’은 넷플릭스 오리지널 드라마 ‘퀸스갬빗’과 타이로 가장 오래 1위를 한 작품으로 기록됐다.‘오징어 게임’은 456억 원의 상금이 걸린 의문의 서바이벌에 참가한 사람들이 최후의 승자가 되기 위해 목숨을 걸고 극한의 게임에 도전하는 이야기다. 공개 이후 넷플릭스 순위가 집계되는 83개국 모두에서 한번씩 1위를 차지하는 신기록을 세우고 전세계에서 ‘오징어 게임’ 속 한국 놀이가 인기를 끄는 등 열풍을 일으켰다.넷플릭스 전체 순위에서는 2위로 내려왔으나 바레인·방글라데시·볼리비아·인도·이탈리아·일본·요르단·쿠웨이트·레바논·모로코·나이지리아·파키스탄·남아공 등 17개국에서는 여전히 1위를 유지 중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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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진=인스타그램 계정 'kstar_watch' 축구 국가대표 황희찬이 억대의 '입소 패션'을 선보였다.오는 11일 예정된 UAE전을 대비해 대표팀에 소집된 황희찬은 지난 8일 파주NFC(국가대표팀 트레이닝센터)에 입소했다.그는 이날 검정색 아우터에 흰티와 청바지를 입고 등장했다. 단정한 스타일에 다이아몬드를 세팅한 손목시계와 비니를 매치해 트렌디한 감각을 더했다.아우터는 입생로랑 21 FW 신상 콜렉션으로, 하단에 그어진 4개 색상의 선이 포인트다. 특히 그의 손목시계는 리처드밀의 RM 010 모델로 리셀 가격만 2억원이 넘는다.더구나 해당 시계는 RM 010 모델 베젤에 다이아몬드를 따로 세팅한 제품으로 추정된다. 다이아몬드값까지 추가하면 가격은 더 올라간다./사진=대한축구협회대표팀 패션왕으로 불리는 황희찬은 다소 실험적인 패션으로 여러 차례 화제를 모은 적 있다.지난달 파주NFC에 소집됐을 당시에는 독특한 입소 패션을 선보여 화제가 됐다. 당시 그는 편안한 트레이닝복 차림에 갈색 비니를 매치했으나, 아우터를 어깨와 허리 쪽으로 묶어 매는 등 다소 난해한 패션 감각으로 웃음을 유발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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