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알리스 부작용 ▩ 22.cia952.com ▩ 비아그라 구매 사이트
페이지 정보
작성자 반성규수 작성일25-12-15 15:33 조회0회 댓글0건관련링크
-
http://29.cia952.net
0회 연결
-
http://69.cia312.net
0회 연결
본문
【17.cia169.net】
시알리스 부작용 ▩ 24.cia351.net ▩ 비아그라 구매 사이트
시알리스 부작용 ▩ 50.cia952.net ▩ 비아그라 구매 사이트
시알리스 부작용 ▩ 22.cia954.com ▩ 비아그라 구매 사이트
시알리스 부작용 ▩ 50.cia948.com ▩ 비아그라 구매 사이트
바로가기 go !! 바로가기 go !!
편집자주
600만 소상공인 시대, 소상공인의 삶과 창업에 대한 이야기를 전합니다.
1965년부터 한약재를 다뤄 온 전통과 전문성을 젊은 감각으로 재해석한 한방식음료를 선보이는 브랜드가 있다. 서울약재소가 바로 그 주인공이다. 모던 한방 문화를 만드는 걸 목표로 액상 한방차와 건강차, 한방환 등 현대인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건강 루틴을 제안하며, K-비타민 브랜드를 꿈꾸는 서울약재소의 류종혁 대표를 만났다.
류종혁 대표. 서울약재소 제공
바다이야기비밀코드
안녕하세요, 대표님. 소개 부탁드립니다.
"서울약재소는 1965년부터 한약재 유통에 몸담은 부모님의 뒤를 이어 2대째 운영하고 있는 한방차, 한방식음료 브랜드입니다. 60년 가까이 한방재료만을 다뤄온 노하우를 바탕으로 현대인에 맞는 건강한 한방차 데일리 루틴을 제안합니다. 한의원이나 탕전실에서만 접하던 한방차를 릴게임다운로드 누구나 부담없이 즐길 수 있도록 액상 한방차, 건강차, 한방환의 형태로 선보이고 있습니다."
서울약재소의 지향점은 무엇인가요.
"한방재료는 한국 고유의 비타민, 즉 'K-비타민'이라고 생각합니다. 매일 자연스럽게 찾아 먹는 영양제처럼 한국인에 맞춘 건강 루틴을 제안하는 게 우리 브랜드의 목표입니다. 많은 분들은 '한방' 바다이야기하는법 이라는 단어에서 예스러움, 쓴 맛 같은 이미지를 떠올립니다. 우리는 이 장벽을 낮추고 싶습니다. 모던한 감각의 디자인과 맛을 통해 한방을 더 가볍고 즐겁게 풀어내면서요."
대표 제품에 대해 소개해주세요.
"우리 대표 제품은 크게 다섯 가지입니다. 먼저 쌍화차는 기력 회복과 피로 개선을 위한 한방차로, 전통적인 쌍화탕의 느 야마토무료게임 낌은 살리되 텁텁함과 과한 단맛을 줄여 깔끔하게 드실 수 있도록 만들었습니다. 유근피차는 구수하고 담백한 맛으로, 카페인도 없어 속이 부담스럽지 않게 언제든 편하게 드실 수 있는 한방차입니다. 혈당 관리에 좋은 여주차는 강한 쓴맛을 부드럽게 조정해 대중들이 거부감 없이 드실 수 있도록 디자인했습니다. 당이 들어가지 않은 오미자차도 선보이고 있는데요, 차갑게 릴게임뜻 마시거나 탄산수와 섞어 드시면 오미자의 상큼한 풍미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음주 전에 미리 먹는 한방식품환 '첫잔전에'라는 제품도 소비자 여러분께 선보이고 있습니다. 작은 환이라 휴대도 편하고 간편하게 먹을 수 있어 특히 직장인들에게 반응이 좋습니다."
서울약재소의 대표 제품인 쌍화차. 서울약재소 제공
시장 반응이 궁금합니다.
"재구매율이 높고, 단골도 많이 생겨나는 편입니다. 라이브커머스 방송 또는 매장 방문을 통해 우리 제품을 체험하신 후 가족이나 지인에게 추천하는 고객들도 점점 늘어나고 있어요. 특히 서울약재소의 뿌리를 상징하는 대표 제품인 쌍화차는 겨울철은 물론 사계절 내내 피로와 컨디션 관리용으로 꾸준히 찾는 분들이 많습니다. 디자인과 패키지도 한방차 같지 않다며 선물용으로도 좋다는 평이 많고요."
한방식품을 사업 아이템으로 선택하게 된 이유가 궁금합니다.
"어릴 때부터 약재창고는 제겐 놀이터와 같은 곳입니다. 부모님이 1965년에 한약재 사업을 시작하셔서, 자연스럽게 일을 돕고 약재 향을 맡으며 자랐습니다. 한방은 수십 년, 아마도 훨씬 이전부터 수많은 한국인의 건강을 지켜왔지만, 어느 순간부터는 낡고 어려운 분야가 돼 버린 것 같아 아쉬웠어요. 이러한 변화 속, 제가 할 일은 분명하다고 생각했습니다. 수십년간 검증해 온 한방의 효능은 살리되, 현대인에게 어울리는 방식으로 한방을 재해석하는 일 말이죠. 서울약재소를 통해 한방을 더 젊고 즐겁게, 그렇게 일상의 일부로 만드는 게 제가 이 사업을 영위하는 가장 큰 이유입니다."
서울약재소의 전신인 용우당. 서울약재소 제공
현대인에게 한방을 소구하기 위해 가장 염두에 두는 건 무엇인가요.
"한방 재료의 균형잡힌 배합, 누구나 편히 마실 수 있는 맛과 디자인, 그리고 실제 건강에 도움을 주는 재료의 효능. 이렇게 세 가지인 것 같아요. 한방을 도외시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그래서 전통차 특유의 쓴 맛과 강한 향을 조절해 누구나 거부감 없이 드시도록 배합을 거듭 수정합니다. 동시에 맛을 위해 한방재료의 효능을 희생하지 않도록 여러 연구를 꾸준히 검토합니다."
제품 개발에도 많은 품이 들 것 같아요.
"우리 제품은 저와 아버지, 그리고 고객의 합작으로 만들어집니다. 제가 고객들의 피드백을 들으며 그들의 생활과 기호, 최신 연구 자료를 반영해 레시피를 제안하고, 60년 한방재료 전문가인 아버지가 약재의 성질에 따라 원료를 다룹니다. 예를 들어 여주차는 '혈당 때문에 여주차를 꾸준히 먹고 있는데 너무 써서 매번 힘들다'는 한 고객님의 피드백에서 시작했습니다. 매일 마실 수 있는 여주차를 만들기 위해 여러 연구자료를 보며 고객의 기호에 맞춰 레시피를 제안하고, 아버지가 약재의 성질을 조정하며 제품을 완성하는 방식입니다."
현재 준비 중인 다른 제품이 있나요?
"고객의 요청에서 출발하는 신규 라인업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예전부터 문의가 많았던 수험생용 건강환은 장시간 공부하는 학생들의 피로를 풀고 집중력을 개선하기 위한 한방 배합으로 개발하고 있습니다. 자리에서 오래 앉아 있다 보니 하체가 쉽게 붓는 직장인을 위한 붓기 케어 한방차도 즐기고 있습니다. 한방을 좀 더 친근하게 느낄 수 있는 머그나 티 세트, 소품류 등의 굿즈도 준비하고 있고, 해외 시장을 위한 현지화 제품 역시 개발 중입니다."
서울약재소의 류종혁, 류기증 부자. 서울약재소 제공
앞으로 어떤 브랜드로 성장하고 싶나요?
"K-비타민을 대표하는 모던 한방 브랜드로 성장하고 싶습니다. 피곤하거나 속이 더부룩할 때, 혈당이 걱정될 때, 술자리가 부담될 때 가장 먼저 떠오르는 브랜드가 되는 것이 목표입니다. 국내에서는 서울약재소 직영점을 통해 한방차를 마시며 몸 상태를 상담받고 체험할 수 있는 체험형 카페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단순히 제품을 파는 매장이 아니라 오늘 하루가 힘들 때 잠시 들러 한 잔으로 리셋하고 가는 공간을 만들고 싶습니다. 해외의 경우 일본을 시작으로 한국의 한방 문화를 현대적인 방식으로 재해석한 다양한 식음료와 라이프스타일 제품을 선보이려 합니다. 전 세계 어디에서든 매일 나를 챙겨주는 건강 루틴으로서 서울약재소 한 잔을 떠올릴 수 있도록 꾸준히 확장해 나가겠습니다."
장은진 창업 컨설턴트 ari.maroon.co@gmail.com 기자 admin@119sh.info
600만 소상공인 시대, 소상공인의 삶과 창업에 대한 이야기를 전합니다.
1965년부터 한약재를 다뤄 온 전통과 전문성을 젊은 감각으로 재해석한 한방식음료를 선보이는 브랜드가 있다. 서울약재소가 바로 그 주인공이다. 모던 한방 문화를 만드는 걸 목표로 액상 한방차와 건강차, 한방환 등 현대인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건강 루틴을 제안하며, K-비타민 브랜드를 꿈꾸는 서울약재소의 류종혁 대표를 만났다.
류종혁 대표. 서울약재소 제공
바다이야기비밀코드
안녕하세요, 대표님. 소개 부탁드립니다.
"서울약재소는 1965년부터 한약재 유통에 몸담은 부모님의 뒤를 이어 2대째 운영하고 있는 한방차, 한방식음료 브랜드입니다. 60년 가까이 한방재료만을 다뤄온 노하우를 바탕으로 현대인에 맞는 건강한 한방차 데일리 루틴을 제안합니다. 한의원이나 탕전실에서만 접하던 한방차를 릴게임다운로드 누구나 부담없이 즐길 수 있도록 액상 한방차, 건강차, 한방환의 형태로 선보이고 있습니다."
서울약재소의 지향점은 무엇인가요.
"한방재료는 한국 고유의 비타민, 즉 'K-비타민'이라고 생각합니다. 매일 자연스럽게 찾아 먹는 영양제처럼 한국인에 맞춘 건강 루틴을 제안하는 게 우리 브랜드의 목표입니다. 많은 분들은 '한방' 바다이야기하는법 이라는 단어에서 예스러움, 쓴 맛 같은 이미지를 떠올립니다. 우리는 이 장벽을 낮추고 싶습니다. 모던한 감각의 디자인과 맛을 통해 한방을 더 가볍고 즐겁게 풀어내면서요."
대표 제품에 대해 소개해주세요.
"우리 대표 제품은 크게 다섯 가지입니다. 먼저 쌍화차는 기력 회복과 피로 개선을 위한 한방차로, 전통적인 쌍화탕의 느 야마토무료게임 낌은 살리되 텁텁함과 과한 단맛을 줄여 깔끔하게 드실 수 있도록 만들었습니다. 유근피차는 구수하고 담백한 맛으로, 카페인도 없어 속이 부담스럽지 않게 언제든 편하게 드실 수 있는 한방차입니다. 혈당 관리에 좋은 여주차는 강한 쓴맛을 부드럽게 조정해 대중들이 거부감 없이 드실 수 있도록 디자인했습니다. 당이 들어가지 않은 오미자차도 선보이고 있는데요, 차갑게 릴게임뜻 마시거나 탄산수와 섞어 드시면 오미자의 상큼한 풍미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음주 전에 미리 먹는 한방식품환 '첫잔전에'라는 제품도 소비자 여러분께 선보이고 있습니다. 작은 환이라 휴대도 편하고 간편하게 먹을 수 있어 특히 직장인들에게 반응이 좋습니다."
서울약재소의 대표 제품인 쌍화차. 서울약재소 제공
시장 반응이 궁금합니다.
"재구매율이 높고, 단골도 많이 생겨나는 편입니다. 라이브커머스 방송 또는 매장 방문을 통해 우리 제품을 체험하신 후 가족이나 지인에게 추천하는 고객들도 점점 늘어나고 있어요. 특히 서울약재소의 뿌리를 상징하는 대표 제품인 쌍화차는 겨울철은 물론 사계절 내내 피로와 컨디션 관리용으로 꾸준히 찾는 분들이 많습니다. 디자인과 패키지도 한방차 같지 않다며 선물용으로도 좋다는 평이 많고요."
한방식품을 사업 아이템으로 선택하게 된 이유가 궁금합니다.
"어릴 때부터 약재창고는 제겐 놀이터와 같은 곳입니다. 부모님이 1965년에 한약재 사업을 시작하셔서, 자연스럽게 일을 돕고 약재 향을 맡으며 자랐습니다. 한방은 수십 년, 아마도 훨씬 이전부터 수많은 한국인의 건강을 지켜왔지만, 어느 순간부터는 낡고 어려운 분야가 돼 버린 것 같아 아쉬웠어요. 이러한 변화 속, 제가 할 일은 분명하다고 생각했습니다. 수십년간 검증해 온 한방의 효능은 살리되, 현대인에게 어울리는 방식으로 한방을 재해석하는 일 말이죠. 서울약재소를 통해 한방을 더 젊고 즐겁게, 그렇게 일상의 일부로 만드는 게 제가 이 사업을 영위하는 가장 큰 이유입니다."
서울약재소의 전신인 용우당. 서울약재소 제공
현대인에게 한방을 소구하기 위해 가장 염두에 두는 건 무엇인가요.
"한방 재료의 균형잡힌 배합, 누구나 편히 마실 수 있는 맛과 디자인, 그리고 실제 건강에 도움을 주는 재료의 효능. 이렇게 세 가지인 것 같아요. 한방을 도외시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그래서 전통차 특유의 쓴 맛과 강한 향을 조절해 누구나 거부감 없이 드시도록 배합을 거듭 수정합니다. 동시에 맛을 위해 한방재료의 효능을 희생하지 않도록 여러 연구를 꾸준히 검토합니다."
제품 개발에도 많은 품이 들 것 같아요.
"우리 제품은 저와 아버지, 그리고 고객의 합작으로 만들어집니다. 제가 고객들의 피드백을 들으며 그들의 생활과 기호, 최신 연구 자료를 반영해 레시피를 제안하고, 60년 한방재료 전문가인 아버지가 약재의 성질에 따라 원료를 다룹니다. 예를 들어 여주차는 '혈당 때문에 여주차를 꾸준히 먹고 있는데 너무 써서 매번 힘들다'는 한 고객님의 피드백에서 시작했습니다. 매일 마실 수 있는 여주차를 만들기 위해 여러 연구자료를 보며 고객의 기호에 맞춰 레시피를 제안하고, 아버지가 약재의 성질을 조정하며 제품을 완성하는 방식입니다."
현재 준비 중인 다른 제품이 있나요?
"고객의 요청에서 출발하는 신규 라인업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예전부터 문의가 많았던 수험생용 건강환은 장시간 공부하는 학생들의 피로를 풀고 집중력을 개선하기 위한 한방 배합으로 개발하고 있습니다. 자리에서 오래 앉아 있다 보니 하체가 쉽게 붓는 직장인을 위한 붓기 케어 한방차도 즐기고 있습니다. 한방을 좀 더 친근하게 느낄 수 있는 머그나 티 세트, 소품류 등의 굿즈도 준비하고 있고, 해외 시장을 위한 현지화 제품 역시 개발 중입니다."
서울약재소의 류종혁, 류기증 부자. 서울약재소 제공
앞으로 어떤 브랜드로 성장하고 싶나요?
"K-비타민을 대표하는 모던 한방 브랜드로 성장하고 싶습니다. 피곤하거나 속이 더부룩할 때, 혈당이 걱정될 때, 술자리가 부담될 때 가장 먼저 떠오르는 브랜드가 되는 것이 목표입니다. 국내에서는 서울약재소 직영점을 통해 한방차를 마시며 몸 상태를 상담받고 체험할 수 있는 체험형 카페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단순히 제품을 파는 매장이 아니라 오늘 하루가 힘들 때 잠시 들러 한 잔으로 리셋하고 가는 공간을 만들고 싶습니다. 해외의 경우 일본을 시작으로 한국의 한방 문화를 현대적인 방식으로 재해석한 다양한 식음료와 라이프스타일 제품을 선보이려 합니다. 전 세계 어디에서든 매일 나를 챙겨주는 건강 루틴으로서 서울약재소 한 잔을 떠올릴 수 있도록 꾸준히 확장해 나가겠습니다."
장은진 창업 컨설턴트 ari.maroon.co@gmail.com 기자 admin@119sh.info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